고객의 소리

주식회사 엘텍스
전무이사(SI사업총괄) 오카모토 히데토시 님
영업부 웹 마케팅 애널리스트 시무라 마사히로 님
항상 솔선하여 성실하게 과제해결에 임하는 기업문화

― 씨스퀘어와 함께 EC사이트를 구축하게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EC사이트에 강한 회사라는 평가가 있어, 모브랜드 판매회사의 EC사이트 구축에 개발부분을 의뢰하면서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프로젝트는 요건정의 단계부터 주축이 되어 설계하고 개발에 참여해주었으며, 당초 설계에 머물지 않고, 티켓 예약판매 사이트 등도 일괄 개발해주었습니다.
이후 EC관련 프로젝트로 협력이 증가하여, 모대형 제조업 사이트의 추가개발, 모민영 방송국의 사이트 구축등도 의뢰하고 있습니다. 또한 EC이외의 분야에서도 가맹점형 포인트 시스템의 웹/모바일 개발이나 모외자계 커피체인점의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도 부탁하고 있습니다.
― 여러가지 프로젝트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만, 거래가 지속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협력 파트너 회사에 매우 높은 기술력과 업무 노하우를 요구하는 것은 IT업계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씨스퀘어의 경우에는 그 외에도 프로젝트의 목표를 공유하고, 항상 솔선하여 성실하게 과제해결에 임하는 기업문화가 있습니다. 또한 엔지니어진의 인품, 특히 사장님의 인품이 좋습니다.
모대형 제조업의 EC사이트 구축에서는 싱글 사인온 기능 등의 개발로 노고가 많았습니다. 업무를 확실하고 빈틈없이 해주기 때문에 앞으로도 함께 노력해주었으면 합니다.
― 앞으로의 구상에 대해 여쭈어봐도 되겠습니까.
EC와 통신판매를 통합한 폐사의 “Xspeecs(크로스스픽스)”를 씨스퀘어의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보다 긴밀한 관계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 ”Xspeecs”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주세요.
EC/통신판매 업무가 멀티채널 지향으로 다양화, 복잡화되는 가운데, 이러한 업무 전부를 통합하여 관리/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패키지입니다. 통신판매, 자사 EC사이트, 외부 쇼핑몰 등 채널별로 나뉘어 있던 고객 정보를 통합함으로써, 구매이력이나 포인트 정보, 문의 이력 등이 일원화되어 채널별 고객을 자사 고객으로써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채널의 수주 및 발주관리, 출하 관리, 채권 관리도 Xspeecs 하나로 모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RFM분석이나 수주실적 등 정형화된 보고서 외에도 온/오프라인의 캠페인이나 프로모션의 효과 측정, 분석까지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 앞으로도 다양한 측면에서 협력하겠습니다.
오늘 감사합니다.
2012년4월 요코하마시 호도가야구에서